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FAQ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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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관재팀에서는 중고비품 재활용 제고를 위해 중고 재활용장터 '돌·다·리 Recycling Day'를
    운영하고 있습니다.
       · 일시: 매월 2, 4주 금요일 오후 2-4시
       · 장소: 관재팀 창고(동창회관 B2/수영장 옆)
    ① 사용하시고자 하는 물품이 관재팀 창고에 있는지 확인합니다. (교내 2743, 3371번)
    ② '돌·다·리 Recycling Day' 행사에 오셔서 원하시는 물품을 예약합니다.
    ③ 유레카 통합행정>행정-일반(산학)>자산>비품변동관리>중고비품신청 신청서를 작성합니다.
       신청서는 예약일로부터 3일 이내까지 접수하여야 하며, 메뉴가 보이지 않을 경우 전공사무실이나
       대학행정실로 요청하시면 됩니다.
    ④ 신청서가 접수되면 관재팀에서 설치장소로 운반하여 드립니다.

  • ① 유레카 통합행정>행정-일반(산학)>자산>비품변동관리>비품반납신청 메뉴에서
       신청서를 작성합니다.
       메뉴가 보이지 않을 경우 전공사무실이나 대학행정실로 요청하시면 됩니다.
    ② 비품에 부착된 라벨의 비품번호를 조회합니다. 비품번호가 조회되지 않을 시
       관재팀(교내 2743번)으로 문의합니다.
    ③ 반납신청서를 낸 순서대로 처리되므로, 충분한 여유를 두고 반납을 신청하도록 합니다.
    ④ 반납 장소/수량 정보를 정확하게 기재합니다.
    ⑤ 비품번호가 없는 비품은 품명과 모델명, 규격을 상세히 기재합니다.
  • ① 유레카 시스템의 '행사용품신청' 또는 '공간사용신청'에서 신청을 합니다.
    구분신청비고
    교직원행정-일반>자산>
    행사지원관리>행사용품신청
    -교원은 소속대학(원) 전공사무실 또는 행정실에 신청 의뢰
    학생 행정-일반>총무>
    공간예약>공간사용신청
    -최대 장테이블 2개, 의자 6개까지 신청 가능
    -이외의 행사용품을 신청하거나 최대 수량을 초과하여
     신청하고자 할 때 총학생회/중앙동아리는 학생지원팀
     (내선 2303), 일반 학생은 소속대학(원) 전공사무실이나
      행정실로 행사용품신청 문의
    ② 주요 행사용품에는 장테이블, 원형테이블, 의자, 강연대, 테이블보 등이 있습니다.
    ③ 행사용품신청은 행사일 3일 전 오후 5시까지 신청(신청부서 결재완료)하여야 하며,
       서면이나 이메일 신청은 지원이 불가합니다.
  • 주소와 전화번호가 변경된 경우 본교 대외협력처로 연락을 주시기 바랍니다.
    대외협력처에서는 이화소식지와 이화달력, 생일카드 등을 회원님들께 등록된 주소로 발송해드리고
    있습니다.
    (*대외협력처 Tel.02-3277-2925~2928, 6827)
  • 학교 발전기금 후원자분들을 위한 약정금액에 따른 예우 프로그램을 시행하고 있습니다.
    대외협력처 발전기금 홈페이지(http://giving.ewha.ac.kr)를 참조하시면 자세한 예우 내역에
    대해 알 수 있습니다.
    (*대외협력처 Tel.02-3277-2925~2928, 6827)
  • 기부자의 이름, 주민등록번호, 주소 등의 인적사항은 국세청으로 보고됩니다.
    명의를 변경하고 싶으신 분은 대외협력처 입금담당자에게 연락을 주시면 변경해드릴 수 있습니다.
  • 약정금액은 완납이 된 경우 약정서에 기록해주신 주소로 기부금 영수증을 발송해드립니다.
    분납 중인 경우에도 요청하시면 곧 우편으로 발송해드립니다. 또한 매년 1월에는 1년간 납부해주신
    기부금에 대한 연말정산용 영수증을 발송해드리고 있습니다.
    (*대외협력처 Tel.02-3277-2925~2928, 6827)
  • 본교 대외협력처로 문의하여 주시면 약정절차를 자세히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.
    또는 대외협력처 발전기금 홈페이지(http://giving.ewha.ac.kr)를 참조하시면 기금의 종류, 참여방법,
    기부자 예우 등에 관한 사항에 대해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.
    (*대외협력처 Tel.02-3277-2925~2928, 6827)
  • 유레카를 통한 공간사용신청 시, 기자재 항목에 필요한 기자재를 체크하여 신청을 완료합니다.
    기자재 사용관련 문의는 교수학습개발원 강의실지원센터(ECC B148호/3277-3209,3210)로
    하시기 바랍니다.
  • 인터넷으로 강의실을 신청할 경우 사용 3개월 전부터 신청 가능하며, 사용 3일전까지는
    신청을 완료해야 합니다. (사용 3일전 계산시 일요일 및 공휴일 미포함)

    - 1회 공간사용 기간은 최대 연속 14일(2주)입니다.
    - 사용시간 : 평일 및 토요일 1-10교시(오전 8:00 - 오후 10:45)
    - 일요일과 공휴일은 사용할 수 없습니다.

    각 건물 관련 담당부서로 문의바라며, ECC 관련은 수업지원팀(전화 : 02-3277-2177)으로 문의바랍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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